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소식

갤럭시 S23 · S23+, 렌더링으로 본 색상.

반응형

트위터 @Roland Quandt 가 갤럭시 S23 시리즈의 공식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조금 더 다양한 각도에서 분석해 볼 수 있겠다. 

공개된 이미지를 한 번 살펴보자. 참고로 공개된 색상은 총 4가지로 블랙, 화이트, 그린, 핑크 계열이다.

(갤럭시 S23 렌더링 이미지 편집)

우선 먼저 눈에 띄는 건, 색상이다. 렌더링 상으로는 후면이 무광 처리된 것으로 보여지는데, 색감이 마치 물빠진 느낌이 드는 것이 파스텔톤으로 마감된듯하다. 혹자는 아이폰을 떠올릴 수도 있을만큼, 색감이 기존 갤럭시와는 결이 다른 느낌이 든다. 애플의 아이폰이 항상 비슷비슷한 색상 베이스에 킬러 색상 하나 끼워넣는 식으로 몇 년을 우려 먹는다는 평가를 신제품 출시 전까지 매번 받아왔지만, 막상 출시를 하고 실물을 보면 킬러 색상은 둘째치고 베이스로 까는 블랙, 화이트 계열 색상도 시리즈마다 다른 느낌을 주며 감탄을 자아내는 색감을 뽑아냈기에, 이번 갤럭시 S23 렌더링 이미지의 아이폰 연상은 오히려 호재라고 생각되는 부분이다. 정말 실물이 궁금해지는 순간이다.

측면을 확인할 수 있는 각도의 렌더링 이미지들이다.

여기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측면 버튼들은 모두 전면 기준 우측면으로 위치해 있는걸 알 수 있고, 좌측면 어떤 물리적 버튼없이 매끄럽게 빠진 디자인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보이는 건 측면 프레임의 소재이다. 렌더링상으로는 유광 처리된 것으로 보인다. 메탈 소재로 보이는데, 알루미늄인지 다른 금속인지는 아직 모르지만 전작에서 크게 달라지지는 않을 것 같다.

반응형